포드·폭스바겐이 투자한 아르고 AI..레벨4 자율주행 기술 도입 눈앞
中 바이두·지리차 EV 사업 위해 연합..애… 랜드로버, 죽음의 경주 ‘다카르 랠리’ 올 … 1000마력 하이퍼카 경쟁에 뛰어든 토요타,… BMW “전기차 확대 걸림돌은 인프라”..“테… 캐딜락, 고성능 CT4·CT5 블랙윙 공개 계획… 볼보, 전기차 XC40 하반기 생산 시작, 전… 포르쉐, 타이칸·마칸에 이어 카이맨·박스… 야수로 진화중인 비즈니스 세단 M5 CS, 1… 고성능 전기차 포기하지 않는 아우디, RS … 기아차 씨드, 북유럽서 타이칸·iD.3 제치… 배기량 줄여 中 공략 나서는 마이바흐 GLS… 경매 나온 1070마력 슈퍼카 맥라렌 스피드… FCA·PSA 합병안 최종 승인으로 세계 4위 … 아우디 전동화 전략..‘유로7’에도 ‘내연기… 전기차 주행거리 사활 건 中 지리차, 600k…
STORIES
중국의 구글로 불리는 IT 업체 바이두(Baidu)가 전기차, 자율주행차 사업을 위해 지리자동차와 손을 잡았다.
다임러 그룹의 최대 주주이자 볼보, 폴스타, 링크앤코 등 자동...
랜드로버가 극한의 내구성과 한계를 테스트하는 2021 다카르 랠리에 오프로더 모델, 올 뉴 디펜더를 투입한다. 바레인 레이드 익스트림(Bahrain Raid Xtreme, BRX)...
토요타가 모터스포츠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하이퍼카 경쟁에 뛰어든다. 르망 24시 레이스로 유명한 국제 내구레이스(WEC) 하이퍼카 시리즈에 참전하는 토요타는 양산차를 기반으로 한 경...
BMW가 당초 2023년까지 계획했던 전기차 생산을 25만대 상향 조정한다. 현재 약 8%에 머물고 있는 전동화 차량의 점유율은 20%로 끌어올리며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의 주도권 ...
캐딜락이 오는 2월 1일 콤팩트 세단 CT4와 중형 세단 CT5의 고성능 버전인 CT4-V 블랙윙, CT5-V 블랙윙을 공개한다.
메르세데스-AMG, BMW M, 아우디 RS...
볼보의 두 번째 전기차 XC40 리차지(Recharge)가 하반기 생산에 돌입한다. 2019년 첫 등장 이후 지난해 스웨덴 기준 6만2,000유로(약 8,300만원)의 판매가격까지...
포르쉐가 미드십 스포츠카 카이맨과 박스터의 후속 모델에 전기차를 추가할 전망이다.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에 이어 마칸, 카이맨, 박스터 등 중심 모델의 전동화를 서두르고...
BMW의 대표 비즈니스 세단 5시리즈 라인업에 마침표를 찍어줄 M5 CS 공개가 임박했다. 635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독일 호켄하임 서킷을 1분 53초 6의 기록으로 주파...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전담 부서이자 고성능 모델 개발을 맡고 있는 아우디 스포츠(Audi Sport Gmbh)가 전기차 시대에도 RS 배지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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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유럽 전략 모델 씨드 왜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가 스웨덴 테크니켄스 바를츠(Teknikens Världs)가 선정한 201 최고의차(Teknike...
럭셔리 SU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마이바흐 GLS가 중국 시장을 위한 다운사이징 파워트레인 사양을 공개했다. 배기량이 높은 고가의 차량에 별도의 과세를 부과하는 중국 시장에 맞춰...
2018년 맥라렌이 공개한 슈퍼카 스피드테일(Speedtail)이 경매 무대에 등장했다. 106대 한정판 모델로 소개된 스피드테일은 175만 파운드(약 25억 8,000만원)의 높...
2018년부터 숨가쁘게 달려온 FCA그룹과 PSA그룹간의 합병안이 최종 승인됐다. 지난해 12월 EU 집행위원회 승인에 이어 이달 주주들의 최종 승인까지 거친 두 그룹은 스텔란티스...
e-트론을 필두로 전동화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는 아우디가 향후 개발 방향을 완전한 전동화로 설정했다. 3개의 전동화 모듈화 플랫폼을 바탕으로 세단, SUV, 스포츠카 등의 전기...
중국 제조사들의 전기차 주행거리 확보가 점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출시를 앞둔 링크앤코의 순수 전기차는 한번 충전으로 400마일(약 643km)을 달릴 수 있으며 포르쉐, 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