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시승기
[시승기] 푸조 508SW, SUV 시대 왜건이 살아남는 법!
TOP STORY
푸조 508 SW를 시승했다. 2010년 1세대 데뷔 후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 모델이다. ...
현재범위
간단히
자세히
next prev
[시승기] 푸조 508SW, SUV 시대 왜건이 살아남는 법!
2020-02-07
푸조 508 SW를 시승했다. 2010년 1세대 데뷔 후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 모델이다. 푸조의 플래그십이지만 한국은 ‘왜건의 무덤’이라 불릴만큼 녹록치 않은 곳. SUV 인기를 언급할 필요조차 없이 왜건은 국내시장에서 줄곧 외면받았...
[시승기] 모자람 없는 상품성·망설여지는 선택..벤츠 GLC 쿠페
2020-01-31
SUV 열풍 속 소형 SUV와 대형 SUV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는 사이 중형 SUV 시장은 두각을 나타내기 힘들었다. 특히 수입 중형 SUV 시장은 지난해 마땅한 신차도, 주목받는 시장도 아닌 탓에 소형과 대형 SUV로 쏠리는 소비...
[TV 데일리카] 안락한 승차감 돋보이는..닛산의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
2020-01-17[TV 데일리카]  
맥시마(Maxima)는 일본차 닛산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으로서 정숙하면서도 안락한 승차감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배기량 3498cc의 VQ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CVT 무단 변속기와 조합된다. 최고출력은 303마력,...
[TV 데일리카] 닛산의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제로백 테스트 해보니...
2020-01-14[TV 데일리카]  
닛산의 플래그십 세단 뉴 맥시마는 4년만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강점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공격적인 디자인과 고급감이 더해진 실내, 다양한 첨단 편의 및 안전사양을 갖췄다. 배기량 3498cc의 6기통 가솔린 엔...
[TV 데일리카] 아우디의 스포츠 세단..A5 스포트백 45 TFSI
2020-01-13[TV 데일리카]  
아우디가 Q7에 이어 한국시장에 투입한 A5 스포트백 45 TFSI는 콤팩트 세단 A4와 비즈니스 세단 A6 사이에 위치하는 스포츠 세단이다. 2.0L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과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
[TV 데일리카] 아우디 A5 스포트백..제로백 테스트 해보니...
2019-12-31[TV 데일리카]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7kgf.m의 힘을 내는 2.0리터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인 S트로닉과 조합된다. 아우디만의 4륜 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는 일반적인 주행시 앞 뒤 40 : 60으로 구동력은...
[시승기] 45년간 3500만대 판매된 해치백..폭스바겐 골프
2019-12-30
폭스바겐의 신형 골프가 공개됐다. 독일에서부터 사전계약이 시작된 8세대 골프(Golf)는 내년 1분기 안에는 유럽시장 등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소개된다. 우리나라에서는 약 1년이 지난 2020년 11~12월, 또는 늦어도...
[TV 데일리카]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제로백 테스트 해보니
2019-12-24[TV 데일리카]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콰트로포르테 S Q4는 남다른 카리스마에 존재감 높이는 디자인 감각이 돋보인다. 퍼포먼스 등 스포츠 성향이 강한 콰트로포르테 S Q4는 최고출력 430마력(6700rpm), 최대토크 59.2kg.m(2000...
[TV 데일리카] 하이 퍼포먼스 표방하는..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2019-12-23[TV 데일리카]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는 스포츠성이 강한 플래그십 모델에 속한다. 럭셔리 세단이면서도 하이 퍼포먼스를 표방한다는 점에서 차별적 성향을 지녔다. 남다른 카리스마를 지니면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는 건 매력 포인트다. 배기량...
[시승기] 남다른 카리스마·존재감 높이는..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2019-12-16
마세라티(Maserati)는 이탈리아의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에 속하는데, 지난 1914년 설립됐으니 올해로 딱 105주년을 맞는다. 우리나라에서는 플래그십 모델인 콰트로포르테를 비롯해 기블리와 그란투리스모, 그란카브리오, 그리...
[시승기] 탈수록 돋보이는 중형세단의 가치..닛산 알티마 2.5
2019-12-11
닛산 알티마, 토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 일본의 대표적인 중형세단 3종이다. 이 가운데 가장 늦게 완전변경 모델을 출시한 알티마는 이제야 동급 경쟁 모델들과 제대로 된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됐다. 6세대로 완전변경된 알티마는...
[TV 데일리카] 고성능 해치백 뺨치는 소형 SUV..인피니티 QX30
2019-12-10[TV 데일리카]  
인피니티 QX30은 소형 SUV에 속한다. 그러나 주행성능은 핫 해치백 뺨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엔진 파워를 발휘한다. 터보차저가 적용된 QX30은 차체가 작기 때문에 민첩성도 뛰어나...
[TV 데일리카] 인피티니 소형 SUV ‘QX30’..제로백 테스트 해보니...
2019-12-10[TV 데일리카]  
인피니티 QX30은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엔진 파워를 지닌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의 제로백은 7초를 살짝 넘기는 수준이다. 소형 SUV에 속하지만, 해치백 못잖은 실용성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지닌...
[시승기] 엔진회전수 8000rpm도 거뜬..도로 위 레이싱카 페라리 ‘F8 트리뷰토’
2019-12-05
8000rpm까지 상승하는 V8 트윈터보, 미드십 후륜구동, F1의 손길이 매만져진 디자인. 어느 것 하나 쉽게 지나칠 수 없는 단어들이 한 조합을 이루고 눈앞에 서있다. 페라리 라인업 가운데서도 유일한 미드십 엔진을 탑재한 F...
[시승기] 편안하고 잘 달리는 스포츠 쿠페..인피니티 Q60S
2019-11-26
닛산의 고급브랜드인 인피니티는 과거 한국시장에서 G35, G37 쿠페로 높은 인기를 모았다.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경쟁모델 대비 우위에 있는 상품성 등을 앞세워 쿠페와 세단 라인업 모두가 탄탄한 입지를 보여왔다. 이후 네이밍 전략...
prev next
◁◀ 1         ▶▷

  • 레인지로버 스포츠
  • 애스턴 마틴, 밴티지 로드스터
  •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미디어 시승회
  • 기아차, 4세대 쏘렌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