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소비자들은 전기차의 경제성과 주행성능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컨슈머인사이트(대표 김진국)은 전기차를 구매한 소비자 총 833명을 대상으로 리서...
메르세데스 벤츠가 내년 상반기에 나올 EQS의 생산 공장 장면을 공개했다. 그리고 여기에 3종의 EQ 모델을 추가한다.
14일(현지시각) 메르세데스 벤츠가 전기 자동차로의 전...
중국의 장안자동차가 2025년까지 FCV, BEV와 PHEV를 포함해 모두 25종의 전기차를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10일(현지시각) 중국 장안자동차는 5년 이내에 모두 2...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캘리포니아주를 버리고 텍사스로 떠난 사실이 알려졌다. 이유는 바로 과도한 세금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론 머스...
독일의 폭스바겐 브랜드가 유로 7 배기가스 기준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8일(현지 시각) 익명을 요구한 폭스바겐의 수석 엔지니어는 오토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유로 7 배기가스...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로봇회사 보스턴 다이내믹스(Boston Dynamics)를 인수했다. 보스턴 다이나믹스는 소프트뱅크 소유의 기업으로 인수비용은 약 1조원에 해당한다.
9일...
현대차가 오는 2040년까지 전 라인업을 전동화로 바꾸고,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8~10%를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온라인을 통해 ‘CEO 인베스터 데이’를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내년 한해동안 SUV와 픽업트럭 등 다양한 신모델 출시를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링컨 브랜드는 대...
GM 브랜드 산하 GMC가 2021년 가을 본격적인 생산을 앞두고 있는 1000마력 전기 픽업트럭 허머 EV 프로토 타입 테스트 장면을 공개했다.
GM의 차세대 전동화 전략의...
영국의 오프로드 자동차 복각 모델 메이커인 이네오스(INEOS)가 자사의 공장을 영국 대신 프랑스 함바흐로 결정했다. 브렉시트로 인한 부품 물류비용 상승이 주요원인이다.
8일...
마세라티가 르반떼에 이어 차체 크기를 줄인 두 번째 SUV 그리칼레(Grecale)를 2021년 상반기 출시한다.
같은 FCA 그룹 소속 내 알파로메오 스텔비오의 뼈대를 밑바...
BMW가 2021년 X7 부분변경 공개와 함께 쿠페형 SUV X8을 선보인다. 덩치 큰 X7의 군살을 덜어내고 날렵한 지붕 라인을 가질 X8은 직렬 6기통 엔진부터 전기모터와 배터...
요한 반 질(Johan van Zyl) 토요타 유럽사업 담당 사장은 최근 영국 정부가 관세를 포함한 무역장벽 최소화를 하지 않겠다는 일명 ‘노딜 브렉시트’에 대해 “미래는 매우 부...
르노삼성이 내놓은 중형 SUV 뉴(New) QM6가 4000대 판매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8일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뉴 QM6는 출시 이후 18일만에 2790대 판매...
토요타가 6일(현지 시각) 테슬라 모델 Y의 경쟁 모델로 예상되는 새로운 전기 SUV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직 모델명이 정해지지 않는 이 차량은 스바루와 공동 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