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르노삼성, 부품·공임가 미리 알리는 AS 정비서비스 도입..특징은?

URL 복사

르노삼성, 부품·공임가 미리 알리는 AS 정비서비스 도입..특징은?Renault Samsung
2020-01-21 12:26 512
르노삼성, THE NEW QM6 프리미에르(PREMIERE)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더욱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RSM 서비스 메뉴’ 제도를 국내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이 새롭게 도입한 ‘RSM 서비스 메뉴’는 AS 정비 상품의 내용과 공임∙부품 합산 가격을 고객들이 접수처, 고객대기실 등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부터 쉽게 확인하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이다.

RSM 서비스 메뉴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유상 서비스 항목부터 적용되며, 전국 12개 직영점과 참여를 희망한 270개의 협력 서비스점에서 우선 시행된다.


르노삼성은 서비스 메뉴 대상 품목과 실시 서비스점도 앞으로 계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르노삼성, 2020년형 SM6

르노삼성은 이를 통해 자사 정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는 것은 물론, 자동차 정비요금에 대한 부정 인식 개선 효과까지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은 설 연휴를 앞두고 냉각장치를 비롯해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오는 23일까지 전국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 31개소에서 시행한다.


르노삼성은 또 RSM 서비스 메뉴 도입을 맞아 내달 말까지 엔진오일 세트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일반 에어컨 필터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Hello!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르노삼성의 강진규 AS담당 상무보는 “르노삼성은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지난해까지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변화에서 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