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DS, 포뮬러E ‘DS 테치타 Gen2 에보’ 공개..한국 경기 참가

URL 복사

DS, 포뮬러E ‘DS 테치타 Gen2 에보’ 공개..한국 경기 참가DS
2020-02-13 17:05 192
DS오토모빌, DS 테치타 Gen2 에보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DS오토모빌이 디자인을 바꾼 포뮬러E 머신을 선보였다.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포뮬러E 레이싱팀 ‘DS 테치타(DS Techeetah)’는 2020/2021 시즌 ABB FIA 포뮬러E 월드챔피언십 출전용 ‘DS 테치타 Gen2 에보’의 디자인을 13일 공개했다.

‘Gen2 에보’는 샥스핀 스타일링의 엔진후드, 직각 형태의 리어윙과 프론트윙, 덮개가 없는 프론트휠 아치 등 공기 역학을 고려한 디자인 변화를 통해 세련미와 민첩한 차체를 지닌다.


‘DS 테치타 Gen2 에보’는 이번 시즌 경주차인 ‘DS E-텐스 FE20(DS E-TENSE FE20)’에도 사용된 DS의 상징인 검은색과 금색을 통해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기술적 노하우와 혁신 정신을 강조한다고 DS 측은 전했다.



DS오토모빌, DS 테치타 Gen2 에보

샥스핀 부분에는 다섯번째 시즌인 2018/19 시즌 드라이버 및 팀 부문 더블 챔피언십을 기념하기 위한 문구를 새겨 넣었다.

또 치타를 비롯한 멸종 위기 고양이과 야생동물 보호단체 ‘더 빅 캣 생츄어리(The Big Cat Sanctuary)’에 대한 응원의 의미와 DS 테치타를 상징하는 치타 로고 패턴을 적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을 부각했다.


포뮬러E와 국제자동차연맹이 공개한 Gen2 에보의 실물은 오는 3월 3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2020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인다.

이 자리에는 DS 테치타 팀과 포뮬러E 최초 2연승 드라이버로 등극한 장 에릭 베르뉴(Jean-Éric Vergne)가 함께 한다.


DS오토모빌, DS 테치타 Gen2 에보

한편, 이번 시즌에는 장 에릭 베르뉴와 함께 새로 합류한 안토니오 펠릭스 다 코스타(Antonio Felix Da Costa)가 출전 중이다. 다코스타는 지난 19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경기에서 드라이버 부문 2위에 올랐다.

한편, DS 테치타는 오는 5월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리는 포뮬러E 여덟 번째 라운드에도 참가한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