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닛산(Nissan)
이전목록
미국 마약상이 수집한 입 떡 벌어지는 일본 스포츠카 컬렉션Toyota
2020-09-02 08:33:51
미국의 한 마약상이 일본 스포츠카 컬렉터였다


[데일리카 김경수 기자] 미국 메사추세츠주의 경찰이 우연히 수색한 한 미국인이 마약상으로 확인돼 검거됐다. 그리고 그의 집을 수색하던 중 무려 40여대에 이르는 일본 스포츠카 컬렉션도 확인됐다.

지난 1일(현지시각) 미국의 한 도로에서 괴팍한 운전을 수상하게 여기던 메사추세츠주 경찰은 곧 차를 불러 세웠고, 그가 소지한 62kg의 마리화나와 놋쇠 너클을 수상하게 여겨 수색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 경찰은 그가 마약상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미국의 한 마약상이 일본 스포츠카 컬렉터였다

이 마약상의 이름은 41세의 미국인 코레이 테일러(Corey Taylor). 어머지 집 침실을 빌려 거주하고 있다는 그의 진술은 거짓으로 곧 드러났고, 경찰은 그의 집을 확인한 결과 과거 소방서로 씌였던 건물임을 확인해 집안 수색을 시작했다.


미국의 한 마약상이 일본 스포츠카 컬렉터였다. 그의 소유 소방서 건물

경찰은 그의 소유로 발견된 거대한 무기고와 수백만 달러의 현금도 소방서 건물에서 발견하는 한편, 주차장과 차고 등에 있는 일본 스포츠카 컬렉션 40여대를 확인하게 되어 모두 압수했다.


미국의 한 마약상이 일본 스포츠카 컬렉터였다

그는 토요타 수프라 8대, 닛산 GT-R 3대, 닛산 스카이라인 GT-R R34 4대, BMW M3 E46 5대, BMW M3 E92 3대 등을 보유하고 있었다. 심지어 이를 운반하기 위한 트레일러와 작업장, 컬렉션을 꾸미는 파츠까지 작은 자동차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규모라고 전했다.


메사추세츠 주 경찰은 보석금을 받고 풀려났으나 무슨 사유에선지 연방 경찰이 그를 다시 추적하기 시작했다. 아직 그의 신원에 따른 체포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체포는 시간문제라고 미국 경찰은 밝히고 있다.


kskim@dailycar.co.kr
[관련기사]
  • 닛산x이탈디자인, GT-R50 프로토타입
    닛산x이탈디자인, GT-R50 프로토타입
  • Nissan Promises to Deliver Autonomous Car 출처=nissan usa
    Nissan Promises to Deliver Autonomous Car 출처=nissan usa

2020 오토디자인어워드
12. 10~13, KINTEX, 오토살롱위크
10. 21~23, COEX, 인터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