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르노삼성, XM3 오너 1500명 선정 서울랜드서 영화 상영..고객 마케팅 강화

URL 복사

르노삼성, XM3 오너 1500명 선정 서울랜드서 영화 상영..고객 마케팅 강화Renault Samsung
2020-09-15 16:27:37
XM3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다음달 9~31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 – 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로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XM3 고객 1500명을 대상으로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를 상영한다.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내달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XM3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콤팩트 SUV 시장에서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 상반기 최단 기간에 2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XM3는 동급 대비 차체 길이와 높이 등에서 강점을 지녀 넓은 실내 사이즈를 확보했다. 차박이나 캠핑을 즐기는 고객으로부터 관심이 적지 않다는 게 르노삼성 측의 설명이다.


르노삼성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XM3 오너들의 감성 차박을 위해 ‘XM3 폴딩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폴딩박스는 캠핑용품들을 담아 운반할 수 있는데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다.

XM3


르노삼성의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 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의 컬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고객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sha@dailycar.co.kr
[관련기사]
  • BMW, M4 컴페티션
  • M340i xDrive 투어링 BMW 코리아 25주년 드라비트 그레이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