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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공개..신선하게 변신한 S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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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공개..신선하게 변신한 SUVLamborghini
2020-09-29 10:56:23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데일리카 김대일 기자] 람보르기니 대표 SUV 우루스가 신선한 변신을 시도했다. 바로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Urus Graphite Capsule)로 내외관을 일신하며 새로운 색상과 트림의 선택지가 생긴 것.

28일(현지시각) 람보르기니는 자사의 대표 SUV 우루스의 그라파이트 캡슐 버전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흑연의 짙은 컬러를 두르고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눈에 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퍼포먼스 측면에서의 변화는 없지만 내외관의 컬러와 소재를 차별화하면서 기존 우루스의 변신을 시도한 참신한 모델이다. 람보르기니에 따르면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인물에게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흑연의 무광 검은빛이 대표컬러지만 흰색과 회색 등 무채색의 총 4가지 컬러를 고를 수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모두 무광이라는 점 그리고 주황색과 노란색 그리고 녹색의 네가지 반짝이는 액센트 색상이 제공되며 전면 스플리터와 도어 인서트, 리어 스포일러에서 독특하고 대담한 배치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내부는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기준으로 도어패널 역시 어둡고 양극 산화 처리한 알루미늄 트림과 새로운 무광 마감 탄소섬유 인서트를 도입했다. 여기에 중앙 센터 터널은 가죽트림을 적용했으며, 시트 볼스터를 과감하게 키웠다. 헤드레스트에는 특별 버전임을 뜻하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로고를 삽입해 내부의 분위기를 더 풍부하게 만들었다.


한편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지난해 전세계 시장에서 총 판매량 8천205대 중 60.5%인 4천962대를 우르스가 차지하면서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실적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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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kim@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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