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재규어, XF·F-PACE 판매 가격 20% 할인..‘폭탄 세일’

Jaguar
2020-12-01 14:31:48
재규어 2020년형 XF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재규어가 세단 XF와 SUV F-PACE의 판매 가격을 20% 할인한다. 또 랜드로버는 뉴 디스커버리와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구매시 보증을 연장하고 5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연말을 맞아 재규어 랜드로버 드라이브 고객 시승행사를 실시하고, 차량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크리스마스 드라이브’는 전국 27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부티크,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다.


재규어 F-Pace F/L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스포츠카 수준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SUV F-PACE, 랜드로버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와 오프로드의 아이콘 올 뉴 디펜더를 포함하여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재규어는 XF와 F-PACE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로버는 뉴 디스커버리,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구매 시 5년으로 연장된 보증 프로그램과 5년 서비스 플랜을 제공하며, 500만원 현금을 지원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5+5+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재규어 헤리티지 레더 백, 클래식 랜드로버 모델카 등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당일 신차 계약 및 12월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 구매 차종에 따라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웨지우드 찻잔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ysha@dailycar.co.kr
[관련기사]
  • 랜드로버, 디펜더 V8
    랜드로버, 디펜더 V8
  •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