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롤스로이스, 호화스러운 휴대용 의자 공개..디자인 특징은?

Rolls-Royce
2020-12-03 03:58:08
롤스로이스 휴대용 의자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영국 고급브랜드 롤스로이스는 2일(현지 시각) 초호화 가격의 휴대용 의자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추구 시트(Pursuit Seat)’라 불리는 롤스로이스의 휴대용 의자는 “롤스로이스 고객들에게 야외에서 자연을 즐기도록 설계됐다”는 것이 롤스로이스 측의 설명이다.

롤스로이스 휴대용 의자


기존 롤스로이스 구매자가 차내 인테리어 색상을 매치하는 옵션을 가질 수 있는 것과 동일하게 이 의자 또한 시트의 가죽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은 다소 심플해 보일 수 있으나, 롤스로이스는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었다.

롤스로이스 휴대용 의자

시트 본체의 대부분은 광택이 나는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지대를 위한 탄소 섬유 요소도 사용되었다.


롤스로이스 휴대용 의자

바닥에는 연장 가능한 스파이크가 있어 부드러운 지면에서 안정감을 더한다.

더불어, 롤스로이스 답게 사용자가 어둠 속에서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숨겨진 손전등도 구성되어 있다.


롤스로이스 휴대용 손전등

롤스로이스는 이 휴대용 의자에 대한 설명으로 "드론을 날리거나, 풍경을 그리거나, 시야에서 잠시 멈추기에 완벽한 ‘추구 의자’는 롤스로이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최신 액세서리"라고 전했다.

높이 조절도 가능한 이 휴대용 의자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더욱 콤팩트하게 접히고, 운반이 용이하도록 커버까지 준비되어 있다.

롤스로이스 휴대용 의자 커버


한편, 롤스로이스의 ‘추구 시트’의 가격은 6581파운드(환화 약 968만원)로 다소 높은 가격으로 소매로 판매되고 있다.


ykson@dailycar.co.kr
[관련기사]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